중문양옥
서귀포시/중문동
제주에서 '진짜 쉼'을 찾던 중,
중문의 활기 속에 숨어있는 이 오래된 양옥의 따듯한 매력에 매료되었습니다.
이 공간에 살면서 느꼈던 여유로움,
쉼을 휴식이 필요한 분들과 나누고 싶어 펜션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가족, 친구들과 함께 잔디 마당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거나,
이층 거실에 모여 먼 바다와 감귤밭을 보며 와인 한 잔 마시는 즐거움을
이 공간에 머물며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.
제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'이층 양옥' 자체가 저희 숙소의 전부입니다.
개인적으로, 주차장에서 마당으로 들어오는 공간의 풍경과,
1층에서 2층으로 가는 계단의 창을 통해 보여지는 석양을 특히 좋아합니다.
양옥의 빈티지함과 제주 자연의 조화가 잘 보여지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.
무엇보다,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하여 편리하면서도
숙소에 들어오면 새소리를 들으며 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.
1) 중문의 찐 로컬 맛집 (대부분 도보권에서 즐길 수 있는, 제주 현지인의 소박한 취향이 담긴 곳들입니다.)
- 흑돼지: 육즙 도톰한 연탄불 흑돼지구이 '큰돈가 남쪽대표'나 수요미식회 돼지갈비 맛집 '해심가든' 등,
중문양옥 근처에는 격이 다른 고기 맛집(골목 깡통구이, 중문착한고기식육식당)이 도보권에 있습니다.
- 테이블링 필수!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는 테이블링 예약 후,집(중문양옥)에서 대기 4번일 때 출발해야 합니다.
- 틈새식당의 돔베정식과 삼강식당의 오리 샤브샤브는 현지인들이 아끼는 한식집으로 가성비도 좋습니다.
2) 감성 카페 & 뷰 맛집 (차량 이동 5분 내외로, 바다 뷰가 환상적인 곳들입니다)
- 환상적인 바다 뷰와 발리 바이브의 '바다다와 '더클리프'는 이국적인 비치바 겸 카페입니다.
바다다에서는 별도 입장료 없이 음료만 주문해도 풀장 이용이 가능합니다.
-고즈넉한 제주 찻집 회수다옥에서 티 클래스나 티 맡김차림을 경험할 수 있고, 단품 티 메뉴도 아주 좋습니다
3) 중문양옥 호스트의 '찐' 물놀이 & 산책 코스
- 파도가 센 편인 서핑의 성지 색달해변외에도, 아이들과 가기 좋은 자연 수영장 논짓물,
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스노클링 포인트 도리빨이 있습니다.
도리빨 스노클링 후 바다다 수영장을 이용하는 코스도 매우 좋습니다
- 숙소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천제연폭포 & 베릿네오름이 있어, 복잡한 관광객이 몰리기 전 아침 산책 코스로 완벽합니다.
4)주요 관광지: 웅장한 자연미의 주상절리, 아름다운 여미지식물원, 색달해변이 차량 5분 거리에 있습니다.
ROOMS
객실선택


